NEWS 소식안내

NOTICE

FLIGHT HOT : 플라이트는 언제나 좋은 소식으로 여러분들을 찾아갑니다.

 
  배우 "맹세창" 주연 영화 '수색역' 오는 31일 개봉
  
 작성자 : 최고관리자
작성일 : 2016-03-22     조회 : 403  


 

배우 맹세창, 공명, 이태환, 이진성 주연의 영화 '수색역' 이 오는 31일 개봉을 앞두고있다.

이번 작품은 최승연 감독의 데뷔작이며, 2000년대 초반 재개발로 인해 한창 들떠있는 동네에 각각 다른 길을 걷게 되는 네명의 친구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특히 이번 작품은 최승연 감독의 어릴적 시절의 자전적 이야기도 함께 담고 있어 더욱 리얼리티 하며, 배우들의 연기력이 더해져 다른 작품들의 비해 인간적인 모습을 많이 담고 있는 작품이다.

개봉까지 우여곡절이 많아서 일까 감독들과 배우들의 작품에 대한 애정은 남달랐다.

 

극 중 '윤석' 역 을 맡은 배우 맹세창은 "배역이 학창시절의 나와 많이 닮아 저와 배역이 가까웠다." 라고 말하며, 연기 경력이 조금 있지만, 그때문인지 날 것의 연기를 하는 방법을 많이 잃어버렸다. 틀에 박힌 연기만 해오지 않았나 라며, 감독님과의 많은 대화를 하며 그것을 버리고 싶었다. 투박하고 서툴지 모르지만 최대한 날 것의 연기를 선보이고 싶었다. 라며, 연기의 주안점을 말하였다.

마지막으로 배우 맹세창은 "대중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영화의 접근성과 영화시장의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라며, 끝인사를 전했다.


'한국영화시나리오마켓' 우수상, '영화진흥위원회', '경기콘텐츠진흥원', 'SBA서울산업진흥원' 등의 독립영화제작지원을 받은 영화다.

영화 '수색역'은 오는 3월 31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