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소식안내

NOTICE

FLIGHT HOT : 플라이트는 언제나 좋은 소식으로 여러분들을 찾아갑니다.

 
  강현우, '너란 사람' 공개와 함께 폭발 호응 '감성 발라드 계보 ...
  
 작성자 : 최고관리자
작성일 : 2016-06-08     조회 : 167  


 

 

 

사진=플라이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감성보이스 강현우가 성숙하고 애절한 보이스로 팬들에게 돌아왔다.

강현우는 2일 정오 '너란 사람'의 음원을 멜론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 공개했다. '너란 사람'은 정통파 발라드로 짝사랑을 고백하는 내용의 노래다. 이 곡은 공개와 함께 멜론 차트에서 조회수 2000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곡은 피아노 선율과 함께 시작되는 강현우의 담담한 음색이 초반부터 깊은 몰입도를 자랑한다. 후렴부분의 오케스트레이션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는 사랑하는 여인에 대한 애절함을 폭발적인 감성으로 표현한다. 또한 요즘 흔하지 않게 올 파트 세션 레코딩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강현우는 지난해 Medium Tempo의 노래 '아이스크림'으로 혜성처럼 등장했다. 당시 김학수라는 이름으로 데뷔한 그는 여심을 흔드는 달콤한 목소리로 가요계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폭발적인 고음 퍼레이드나 화려한 기교가 대세인 당시 가요계에서 오직 감미로운 음색과 풍부한 감성으로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그의 음악세계는 신승훈, 성시경의 뒤를 이을 발라드 기대주로 주목 받기 충분했다.

이번에 강현우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출발한 그가 선보인 '너란 사람'은 '아이스크림'에서 보여준  달콤한 감성을 선보였던 것과는 다른 행보로, 강현우의 폭넓은 감성 스펙트럼이 돋보인다.

한편 강현우는 2일 '너란 사람' 발표와 함께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슈팀 ent1@segye.com